본문 바로가기

좋아하는

대명 비발디파크 보드강습 잘하는곳

반응형


대명 비발디파크 보드강습 잘하는곳 땡스키!


이번에 비발디파크스키강습 받으러 땡스키라는 렌탈샵에 다녀왔습니다.

위치는 대명리조트 후문 바로앞에 있더라고요.

홈페이지로 여기저기 알아보다 결국 여기로 최종선택했는데

잘 배우고 온것같아 후회는 없어용ㅎㅎ




일단 렌탈샵 도착했는데 주차공간을 넓어서 진입하기 편해요.

샵에 손님도 많고 샵도 넓고 커요. 사실 땡스키라는 이름이

전국 스키장마다 있는데 여기 땡스키가

가장 큰 것 같습니다.




비발디파크스키강습 신청하고왔다고하니 사장님이 옷이랑 장비부터 챙겨주셨어요.

여기 옷이 좀 많아서 아마 고르는데 오래걸리실거라고.

근데 그말이 좀 이해가는게 이쁜옷들이 정말많았습니다.

거의 무슨 백화점 매장수준으로 옷도 많고 심지어 새옷도 많더라고요.




강습시간 때문에 여유있게 막 고르진 못했는데 그래도

30분정도 소요됐습니다. 

이쁜 옷들이 정말 많았어요






강습은 개인은 좀 비싼것같아 모르는분들이랑 같이 다대다 강습으로 받았습니다.

솔직히 처음부터 1:1하면 좀 오바인것같았거든요. 

여기가 잘가르치는지도 검증도 안됐고

초반부터 무리한 비용을 들이기엔 좀 그랬거든요ㅎㅎㅎ






비발디파크스키강습 땡스키의 특징



일단 강습은 대만족!! 제가 좀 낯가림이있는데

분위기를 많이 편하게 해주셨습니다. 그러면서도 다칠수있으니

어느정도의 긴장감은 유지하라고 하더라고요. 사실 강습도중요하지만

안전이 제일 중요하다고.. 맞는말이죠.

여기 강습의 특징은 힘조절부터 시작해서 균형, 그리고 자세의정석을

좀 이해하기 쉽게 가르쳐준다는점인것 같아요.

제가 좀 몸치긴한데 옆에서 확실히 잡아주시더라고요.

개인 강습도 아니었는데 꼼꼼히 챙겨주셔서 저는 만족이었습니다.







땡스키 홈페이지에서 참고한 강습비용이랑

과정별 코스 설명이에요 혹시몰라서 첨부해드립니다.

비발디파크스키강습 알아보시는 분들 참고하세용!

자세한건 사장님이랑 직접 상담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