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아하는

원데이베이킹클래스♩소담한공방에서 케이크만들기

반응형

원데이베이킹클래스♩소담한공방에서 케이크만들기



태어나서 첨으로 해본 베이킹클래스♡

좀 힘들긴 했지만 졸잼이여따ㅎㅎ








강남구청역 근처에 있는 카페 '소담한공방'








지하로 내려가면 베이킹클래스 수업하는곳이 있다








한 클래스당 4명이서 수업

한명한명 다 신경써줘서 좋다 ㅎㅎ








이렇게 화면이 있어서 더 자세히 볼 수 있어서 좋음ㅎㅎ






온도 맞춰가며 열심히 반죽만들기!

가장 기초면서도 어렵긔ㅋㅋㅋ



열심히 한다고 했는데도 쉐프님 반죽하고는 아예 차원이 다름ㅋㅋㅋ









생크림케잌이라 만만하게 봤는데

제노와즈 만드는것부터 다~해서 보통 빡센게 아니다 ㅎㅎ










밑에층엔 시크릿젤리를 넣고

(이게 신의한수! 졸맛)









그 위층엔 생딸기 가득가득









이건 쉐프님이 아이싱한거 ㅋㅋ

캬~~











내가한건 난리도 아님ㅋㅋㅋㅋㅋ

위에는 잘했다고 칭찬받았는데

옆은 똥망ㅋㅋㅋ


이거 하는데도 담오는줄ㅋㅋㅋㅋㅋ




다행히 쉐프님이 보수공사해주셨당











내 완성작!

장식하면서 맘급해서 여기저기 푹푹 들어갔지만

그래도 존예♡


이렇게 뿌듯할수가 없다ㅠㅠㅠㅠㅠㅠ







다 마무리하고서는 쉐프님이 만든 케잌으로 티타임♡


오늘 수업들었던 4명다

앞으로 생크림케이크 사먹을때 절대 비싸다고 안할꺼라고ㅋㅋㅋㅋ

감사히 먹겠다는 다짐ㅋㅋㅋㅋ










집에가져가서 엄빠랑 나눠먹는데 달지않고 맛있다며 짱좋아함ㅎㅎ



쉐프님꺼랑 제노와즈차이가 난 엄청 느껴졌지만

그래도 맛있고 뿌듯했당!


집에 묵혀놓은 미니오븐을 꺼내고싶음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