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후기/국내여행♪

부산여행 광안리맛집♪만빙고

반응형



부산여행 광안리맛집<만빙고>




안리해수욕장근처 위치 좋은곳에 있는 만빙고!
이름이 뭔가 빙수집느낌이라 친구랑 전날부터 궁금해 했었는데
밀면, 수타우동전문점이였다ㅎㅎ

부산가면 회 다음으로 꼭 먹는게 밀면인데

여기도 졸맛탱

위치도 광안리해수욕장 바로 건너편! 짱좋음ㅎㅎ




올라가는길에 메뉴설명ㅎㅎ

아침부터 넘 배고파서 기대감잔뜩!






광안리맛집 만빙고 메뉴:)

아 우동도 엄청 먹고싶었는데
비빔밀면 시켰다ㅋㅋㅋㅋ
그래도 부산인데 밀면이쥐~





전선이 넘나 많지만
광안리해수욕장이 보이는 자리에 앉아서ㅎㅎ




안에도 엄청 넓었다~ 깔끔하구!
오픈하자마자 간거라 한가함ㅎㅎ








비빔밀면 비줠ㅠㅠㅠㅠㅠㅠㅠ





여기 양념이 완전 맛있다!
엄청 맵지도 않고 달지도 않은데

자꾸 땡기는맛!!!!♥






밀면에 만두도 빠질수가 없지ㅋㅋㅋㅋ

혼자서 다 못먹을꺼 같았는데
1도 안남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빔밀면과 만두는 진리ㅋㅋㅋ


아 포스팅하는데 침나옴ㅠㅠㅠㅠㅠㅠ
또 먹고싶다




광안리에서 밀면 먹을땐 만빙고 가보세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