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후기/국내여행♪

강원도 양양/속초 당일치기여행(오색온천 대포항)

반응형

강원도 양양/속초 당일치기여행


자주가는 강원도 당일치기여행ㅎㅎ

보통 일요일 새벽에 일어나서 출발해서

온천하고 바다보고 맛난거 먹고오는 코스!

[양양 오색온천-속초해수욕장-대포항(점심)-속초 중앙시장]




부모님께 늘 잘하려고 노력하지만

늘 생각따로 행동따로ㅋㅋㅋ

이제 부모님과 같이 살날도 2~3년 정도일텐데(내바램)

더 잘하려고 노력중이당ㅋㅋㅋ


그래서 얼마전엔 내가 맛난거 사주겠다고 꼬셔서 또 다녀온 양양과 속초!











사진이 2월에 찍은것 밖에 없어서 눈이있음ㅋㅋ


양양 오색온천!

다녀본 온천중에 물 제일좋은것 같다.


또 여기엔 탄산온천탕 있는데 진짜 신기방기>.<

여기서 씻고 나오면 얼굴에 뭐 안발라도 안땡기고 촉촉하당


얼마전엔 척산온천 갔다왔는데 비교가 안됨ㅋㅋㅋ




 






강원도에 왔는데 바다를 빼놓을 수 없다!

동해 특유의 파~란 바다ㅎㅎ



속초해수욕장 들러서 바다 보기ㅋㅋㅋ













그리고 대포항으로 넘어왔다!

비쥬얼부터 남달랐던 대게ㅠㅠㅠㅠ


음식사진 잘 안찍는 아빠도 핸드폰꺼내서 사진찍고ㅋㅋ


우리 세가족은 음식나오고선 말한마디 안하고

정신없이 먹기에만 바빴당ㅋㅋㅋㅋ



꽃새우가 서비스라니ㅜㅜㅜㅜ정말 감동이야

마지막 라면이 조금 짠거 빼고 최고였당♡











대포항에서 또 빼놓을 수 없는게 새우튀김ㅎㅎ

제일 유명한 소라엄마네에서 샀다.


여기만 너무 장사 잘되서 난 다른곳에서 사고 싶었는데

엄마가 무조건 여기에서 사야된다며ㅋㅋㅋ어디서 봤는짘ㅋㅋㅋ






그렇게 배불리먹고 차에서 또먹음ㅋㅋㅋㅋㅋ











진짜 사람 바글바글한 중앙시장

여기도 어느새 관광지가 된듯


닭강정에서부터 호떡, 오징어순대,마카롱아이스크림 아주 난리당


우리는 만석닭강정만 사서 집으로~♡





하루 맘먹고 다녀올 수 있는 강원도 양양/속초!

올때 차막히는거 싫으면 아점먹고 바로 올라와야한당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