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후기/국내여행♪

부산여행 해성막창 - 곱창전골 존맛탱구리(센텀점)

반응형

부산여행 해성막창 - 곱창전골 존맛탱구리(센텀점)



해운대점은 웨이팅이 어마어마~~~

우리는 상가에 주차 가능한 센텀점으로 궈궈했다

(주차 1시간 무료)


센텀점도 저녁시간 시작할때 쯤인데도 테이블이 꽉찼음.





가격은 매우 착한편이지만

둘이서 가면 여러개를 못먹어서 아쉽다ㅜㅜ

우린 막창2인분먹고 곱창전골 1인분으로 마무리를 하려 했는데



구이 주문시는 3인분이상~

전골도 무조건 2인분이상 ㅠㅠ


아쉬버........

그래서 비도 오고 쌀쌀하니 전골로 주문>.<






무난한 밑반찬

메츄리알 말고는 손은 안갔다.








크~쏘주 한잔이 땡기는 비쥬얼

(참고로 알쓰ㅋㅋㅋㅋ)






곱창양도 생각보다 많고

국물도 진~~하고 맛있다.

이래서 다들 가성비 맛집이라고 하나보당.

그래서 그런지 특히 젊은층들이 많았다!!


우린 밥도 볶아 먹을꺼니까

한공기로 나눠먹기.

국물에 자작하게 말아 먹으면 아주 꿀맛


이거 먹으러 부산 또 가고싶다

그땐 대창구이도 먹어야지





역시 뭐든 쫄아야 더 맛있다

먹으면서도 아 오늘 물 많이 먹히겠다 하면서도

끝없는 숟가락질ㅋㅋㅋㅋ

역시나 이날 갈증이 어마어마했음

그치만 맛있어ㅜㅜㅜㅜㅜㅜㅜ

갈증 쯤이야 ㅋㅋㅋㅋ







마무리로 볶음밥!!

이 앞에서 볶아주지 않고

냄비째 가져가서 볶아다 줘서 이것도 좋당!!


정신없이 흡입하고 온 곱창전골!!

부산 곳곳에 체인 많으니 굳이 해운대점 아니여도

부산여행 가서 꼭 먹고오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