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Diary

집에서 홍루이젠 샌드위치 만들기 (존맛탱)

반응형

[집에서 홍루이젠 샌드위치 만들기]

남편이 완전 빠져있던 홍루이젠!

근데 우리 동네엔 홍루이젠이 없어서 집에서 만들어 먹어 보기로했다.

생각보다 완전 맛있었음>.<

 

 

재료는 식빵, 버터, 연유, 마요네즈, 계란, 치즈, 햄

 

이 소스가 생명!

버터와 연유 2 : 1 정도로 섞어주면 되는데

나는 연유가 조금 더 들어가는게 맛있더라

그래서 2 : 1.5 정도 되면 더 맛있는듯

 

 

계란지단도 부쳐준다~

도톰하게 부칠수록 식감? 이라고 해야하나 

씹는맛이 좋다

 

 

 

 

식빵은 먹기 좋게 잘라주고,

(남은건 다음날 버터 바르고 설탕 뿌려서 에어프라이어에 러스크 해먹었는데 존맛탱)

 

 

 

지단 부친것도 식빵 사이즈에 맞게 잘라주기

 

 

 

한쪽면엔 마요네즈 발라주고,

다른면에는 버터연유 소스 발라주고~~

뭐 규칙 없이 내가 발라주고 싶은대로 발라주면 된다.

 

 

나는 식빵에 마요네즈 발라주고 계란 올리고 연유소스 바르고,

식빵덮고, 그 식빵위에 마요네즈, 그 위에 햄치즈,

그리고 또 연유소스, 식빵덮고 마요네즈, 계란, 그위에 연유소스, 그위에 식빵

뭐 이런식으로 대충~내맘대로~ㅎㅎㅎ

처음에 식빵을 잘라주고 했더니 크기가 안맞는다 ㅎㅎ

그래서 다음꺼엔 재료 다 넣어주고 마지막에 잘랐다

그랬더니 훨씬 깔끔ㅋㅋ

 

잘랐더니 꽤 그럴싸하고

맛보면 너무 맛있다

단짠단짠 제대로!

확실히 랩 씌우고 잘랐더니 더 깔끔히 잘 잘린다.

먹기좋게 잘라서 포장해줬더니 운전하며 맛있게 먹었다고 좋아한 남편

어렵지 않게 집에서 해먹을 수 있는 홍루이젠 샌드위치

사먹는것도 맛있지만 집에서 내가 직접 해먹으니 더 맛있는듯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