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Diary

남양주 마석 화도 근린 공원 산책하기 딱좋아❤

반응형

 

산책하기 딱 좋은 화도근린공원!

생각보다 엄청 커서 마음먹고 운동하러 가기도 좋은곳이다

 

여러 시작길이 있지만 나는 써밋딱 좋은 화도근린공원!

생각보다 엄청 커서 마음먹고 운동하러 가기도 좋은곳이다

여러 시작길이 있지만 나는 써밋타운아울렛 옆쪽에 있는 길로 다닌다

 

 

경사가 심하지도 않고 걸어서 산책하기 좋음

 

너무나 당연하지만 다들 잘 지켜줬으면..

특히 열심히 걷다가 애완견 배변 안치우고 간 거 보면.....너무 짜증난다.

 

 

푸릇푸릇 너무 이쁘고 좋다

오전, 오후 어느때 가도 적당한 사람들이 있어서 좋은곳

 

 

중간중간 운동기구며, 훌라후프가 있어서 운동하기도 좋다

 

열심히 걸어서 오다보니,

우방아파트도 보이고, 두산1차아파트도 보인다.

쭉 내려갈까 했지만 다시 돌아왔다 ㅎㅎ

 

 

 

날이 좋아서 저 멀리 산도 보이고, 구름도 이쁘구

 

중간중간 쉬어갈 벤치도 잘 되어있다

 

 

무슨 꽃이지? 너무 예뻐서 찍음ㅎㅎ

 

 

중간중간 약간의 경사도 있어서 열심히 운동하고 왔다

 

 

 

위에서 내려다 보는 사거리 ㅎㅎ 날씨 좋다~~~

얼마 올라오지 않았는데 이렇게 내려다 보니 더 올라올맛이 나는듯

 

 

화도가 점점 살기 좋아지고 있다.

산책길로 화도근린공원 너무 추천하고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