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잠실 신천 냉동삼겹살 옛날 감성 가득한 핫플레이스!

반응형

잠실 신천 냉동삼겹살 옛날 감성 가득한 핫플레이스!




요즘 완전 유행중인 냉동삼겹살

잠실새내(신천)에도 생겨서 방문해봤당!!

완전 기대이상!!!!


당분간은 삼겹살이 생각나면 바로 여기ㅋㅋㅋ







시계부터 달력, 작은 소품 하나하나까지

옛날 감성 가득


젊은이들도 좋아하지만

어르신들도 좋아할것 같아요!

향수 뿜뿜







냉동삼겹살은 이 은박지가 빠져선 안되쥬







물도 생수가 아니고 끓인 보리차 ㅎㅎ

어릴땐 생수 먹는게 좋았는데

요즘은 이런 끓인물 주는데가 좋더라구요






할머니댁이 생각나는 쟁반부터해서

밑반찬들:)

저 기름장에 고추장, 파절이 등등

제대로다!!









냉삼이라고 해서 질이 안좋을꺼란 생각은 노노

국내산 암퇘지를 급속냉동 시켰다구한당.

여기만의 비법으루 ㅎㅎㅎ


고기 두께도, 크기도 아주 적당해

좋아좋아







삼겹살 먹으러와서

갬성터지기....★








꼭 어디선가 본거같은 접시







고기는 기름장에 찍어

파절이올려 마늘은 고추장에 찍어서 먹으면

진짜 존맛탱






테이블당 코다리냉면도 하나씩 서비스!

여기 인심 너무 져타져아!!






냉면에 삼겹살 바삭하게 구운거 올려서 먹으면

모두다 아는 그맛!

알아서 참기 힘든 그맛!!!!








이 기름 떨어지는곳에

종이컵 놓는것도 오랜만에 본댜 ㅎㅎㅎ






생긴지 얼마 안된 냉동삼겹살 맛집 신천집!

잠실 혹은 신천에서 냉동삼겹살이 떙긴다면

혹은 옛날 감성이 그립다면 완전 강추한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