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양평맛집/백종원의3대천왕 닭도리탕 산골농원(feat.참나무장작)

반응형

양평맛집/백종원의3대천왕 닭도리탕 산골농원(feat.참나무장작)



백종원3대천왕에 나와

닭볶음탕편 1등을 했다는 산골농원





선결제 시스템.

가격은 쫌 나가는편이당


둘이서 66,000원


또 사리추가에 음료 먹고 하면

기본 7~8만원이다.







한쪽에선 이렇게 열심히 참나무 장작에 끓이는중

약 40분간 조리가된다.

이렇게 여기서 40분정도 끓이시고

저 통째로 테이블 옆에 가져다준다.







이 비쥬얼에 맛없으면

솔직히 반칙이징ㅎㅎ






내가 앉고 싶은 자리에 앉아

번호를 올려놓으면

알아서 다 가져다주심ㅎㅎㅎ









라면사리 추가해서 더 쫄이기







닭다리 클라쓰

미쳐따리~_~







둘이서 먹기엔 확실히 양이 많긴하다.


맛이 그렇게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다.

깔끔한 깊은맛?


안에 들어가있는 고구마가 너무 맛있었음 ㅎㅎ








닭볶음탕 다 먹고

남은 솥뚜껑 열에다가 볶음밥ㅎㅎ


진짜 맛있당ㅋㅋㅋㅋ


여긴 맛도 맛이고 뭔가 캠핑가서 먹는듯한

그런 갬성이 있다!!!





각종 티비 출연 인증샷들중에 이거 한장만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