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Diary

동대문 현대시티아울렛/코나야/삼송빵집

반응형

동대문 현대시티아울렛!

여기가 새로 생긴지도 모르고 있었다ㅎㅎ


겸사겸사 가봤는데 생각보다 넘 잘해놔서 포스팅까지 ㅎㅎ






입구부터 여기저기 이쁘게 꾸며놨다:)





요즘 완전 꽂혀있는 삼송빵집도

현대시티아울렛 지하2층에 입점해있다>.<

마약빵이라 불리는 옥수수빵은 좀 늦은 시간대에 가면 sold out.......


근데 롯데백화점 노원점은 1인당 4개로 갯수 제한 하는데

여기는 제한은 없당ㅎㅎㅎ넘좋음






혼밥하러 들어간 일본식 카레우동 전문점

이 셋트 가격이 13,000원으로 가격깡패지만 존맛탱


카레우동은 실패한 경험이 많은데

여긴 먹어 본 카레 우동중 제일 존맛이였다!!!


저 밥도 ㅋㅋㅋㅋㅋ이름은 기억이 안남



앞으로 자주 가게 될 것같다 현대시티아울렛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