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Diary

하남 코스트코 후기. 코스트코 추천상품들

반응형

 

이번에 오픈한 하남 코스트코.🌟

안그래도 스타필드때문에 복잡한 하남이 더 복잡해질듯

 

 

 

 

금강산도 식후경!

가성비 좋은 푸드코트에서 핫도그세트와 양송이스프ㅎㅎ

양파절임과 같이 먹으면 JMT!

 

 

 

 

하남 코스트코는 한 층에 모든 물건이 다~있다.

상봉코스트코에 익숙해져서인가 이게 더 정신없는듯한느낌@.@

 

 

이번 더위를 대비해 다양한 에어컨도 많당

 

첫번째 추천제품 술!!

 

가성비 좋은 와인들도 많고

내가 갔을땐 스텔라 맥주가 할인행사까지 하고 있어서

진짜 저렴하게 사왔다!

거기에 코젤다크에 시나몬파우더까지 주다니..>.< 무조건 담아야행!!

 

 

두번째 소불고기!

지나가는 카트들 보면 대부분 담고있는 바로 그 소불고기!!

양이 많아도 집에가서 소분해서 얼려 놓으면주 소분해서 얼려 놓으면 아주 부자가 된 느낌..ㅎㅎ

 

 

 

그외에 반조리식품들도 아주 잘되있다

밀푀유나베 고생해가며 할 필요 없을듯!

집들이 할때 코스트코 꼭 와야겠당ㅎㅎ

 

이 커리도 맛있다는데 한번도 안먹어봄~

담엔 가서 사먹어봐야징ㅎㅎ

 

세번째 코스트코 추천 상품은 고기!!

이건 말안해도 모두 알듯ㅎㅎ

질 좋은 고기를 비교적 저렴히 먹을 수 있어요

(짐승용량이지만..여럿이서 나눠 먹으면 아주 좋을듯)

 

 

 

 

그외에도 과일및 베이커리.

그리고 궁육포!!

 

아직 오픈한지 얼마 안되어서 주차장도 널널했고 깨끗하고 좋았음

시식코너가 조금 덜 있던건 아쉬웠다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