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미국♡

라스베가스-쉑쉑버거(LAS VEGAS / SHACK SHAKC)

반응형

라스베가스도착:)
도착하자마자 배고파서 숙소에 짐풀고 나왔당!


바로 쉑쉑버거를 먹으러>.<






딱 봐도 너무 미국미국스럽다.ㅎㅎ

라스베가스 쉑쉑버거는 뉴욕뉴욕호텔 앞에 있다.

스트립이여서 쉽게 찾을 수 있음!!






난 무슨생각으로 메뉴를 찍어놓은걸까ㅎㅎ


음료를 콜라를 할까 쉐이크를 할까 하다가

얼마전에 쉐이크랑 먹었는데 생각보다 별로여서 그냥 콜라로 주문했다!







케챱,머스타드 스케일이 다르당ㅎㅎ





1일 1버거 ㅎㅎ

맛있긴한데 우리나라에서 그 난리칠 정도는 아니란 생각이 든다.

나도 기대 없이 먹었으면 오~존맛!!!!짱이다!!!! 했긴 했을듯ㅋㅋㅋㅋㅋ






더워 죽겠는데도 테라스ㅋㅋㅋ

이때 저녁인데도 온도가 35돈가 그랬다ㅎㅎ


근데 길거리에서 공연하고, 습하진 않아서 너무 좋았음♡




한국 오기전에 한번 더 먹으려고 했는데

쉑쉑 말고도 맛있는게 넘나 많아서

이게 처음이자 마지막 쉑쉑버거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