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미국♡

인천공항 라운지 이용하기 #마티나 라운지#가격#이용가능 카드#위치

반응형


공항에서 즐기는 여유.

바로 라운지 이용하기

라운지를 이용하려면 대부분 PP카드가 있어야한다.


내가 가지고 있는 카드는 현대카드 M2 Lady Platium카드!

이 카드로는 1년에 2번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마티나 라운지 위치

동편 탑승구 11 맞은편

서편 탑승구 43 맞은편


가격

PP카드 소지시 무료

미소지시 USD 36


운영시간

09시 ~ 21시








내가 간 날은 연휴의 시작날이여서 그런지

사람이 엄청 많았다.

그래도 회전율이 빠른편이라 오래 기다리지 않았다.

특히 나같이 1인 여행객은 더 쉽게 들어갈 수 있다.







메뉴가 다양하진 않지만

음식맛은 대체적으로 좋은편!


라면도 신라면말고도 튀김우동, 짜장범벅이 준비되있다.

괜히 미국으로 떠날 생각에 매운거 먹음ㅋㅋㅋ


또 와인과 맥주도 준비되있으니

긴비행 가기전 먹고 푹 자도 좋을듯.

(근데 생각해보니 비행기에서도 준다)



라운지에서는 음식외에도

프린트와 인터넷도 이용 가능하니

마지막 여행 점검을 해보기에도 좋을 것 같다.


아침도 안먹고 정신없이 공항에 온 나는

시간 여유도 많아서 라운지에서 배터지게 먹고

면세가서 구경도 하고 여유있게 비행기에 올랐다 







이제 비행기를 타고 미국으로 가볼까낭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