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럽여행♥/오스트리아

오스트리아 할슈타트여행♩숙소 시모니하우스

반응형

오스트리아 할슈타트여행♩숙소 시모니하우스



정말 좋았던 오스트리아 할슈타트.

할슈타트를 더 좋게 해줬던 숙소 시모니하우스

조금이라도 알아보면 알겠지만

할슈타트 숙소는 구하기가 짱짱어렵다.

물론 돈이 많으면야 해당사항 없지만ㅋㅋㅋㅋ

합리적인 가격에 괜찮은 숙소를 구하려면ㅎㅎ





여긴 3~4개월전 예약은 필수.

저기 빨간 건물이다!




이 할슈타트 중앙광장 바로 앞에 위치해있다!

다시봐도 넘넘 이쁜이곳..♡





여기가 내가 묵었던방.
1인실. 50유로.

화장실 샤워실 모두 공동이용이다.
그치만 방은 아담하니 너무 좋았다. 깔끔하고ㅎㅎ



무엇보다 작게 딸린 베란다가 있다는 점!
그 베란다에 호수가 보인다는점♡

이것때문에 시모니가 인기만점 아닐까?ㅎㅎ
















아침 일찍 나와있으면

그냥 물소리,가끔 새소리

엄청 고요하다ㅎㅎ



저녁에 자다가 목말라서 깼다가 궁금해서 나왔다가

진짜 쏟아질듯한 별보고선

무서운것도 모르고 감탄하며 한참을 하다가 들어가서 다시잤다


아침에 일어나서 꿈인가 하기도 했던ㅋㅋㅋㅋ













간단하게 조식도 제공된다







유럽여행하는동안 젤 친한 친구중 한명이 결혼해서ㅠㅠ

나름 깜놀하게 해주려고 테스트했었지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