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즉석떡볶이맛집/구의동맛집]크레파스분식

반응형

[즉석떡볶이맛집/구의동맛집]크레파스분식 




가격도 엄청 저렴한 구의동맛집 크레파스분식!

즉떡이 생각날땐 무조건 여기!!








떡볶이 2인분에 튀김들, 라면사리 추가해서 주문

주문하면 5분안에 나오는편







자리에서 약 10분정도 끓이면

아주 맛있는 즉떡이 완성!!


라면사리랑 쫄면사리는 완전 필수다!!





튀김중에 저 못난이는 여기오면 꼭 시켜야함..

못난이 떡볶이 국물에 적셔 먹으면 존맛탱인데

왜 딴데는 잘 없는거지??







야무지게 떡볶이를 클리어하고

볶음밥 주문!

떡볶이를 조금 남기더라도 이 볶음밥은 꼭 먹어야함 ㅠㅠ





김가루, 옥수수,참기름 넣고

맛있게 볶아주신당


별거 아닌데 이거 왜케 맛있지ㅠㅠㅠㅠ

사진보니까 또먹고싶다






구의동 크레파스분식!

비교적 깔끔하고 맛도좋고, 가격도 싸고 ㅎㅎ

자주 생각나는 즉떡집





맛있게 먹고 나오면

할인복권을 나눠준다

또 이런 재미 ㅋㅋㅋㅋ

이 쿠폰쓰러 조만간 또 가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