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후기/다낭

호이안로스터리카페(에그커피)와 호이안올드타운야경

반응형

호이안로스터리카페(에그커피)와 호이안올드타운야경




체인인 호이안로스터리카페

가기전부터 가서 에그커피가 먹어보고 싶었다.

저녁에 올드타운 근처 야시장을 돌다가

호이안로스터리카페가 있길래 바로 들어감.

너무 덥기도 했고 ㅎㅎㅎ







아이스아메리카노와 에그커피를 주문했다

에그커피는 따뜻하게만 가능하당



커피에 들어가는 계란이라니! 넘나 신기했는데

심지어 맛도 좋다!! 비릴꺼 같았는데 전혀 없고

쫌 쫀쫀한 크림을 마시는 느낌

고소하고 위에 뿌려져있는 초코가루 때문에 달달하기도 했다




다낭에 가면 코코넛커피는 모두 빼놓지 않고 마시는데

이 에그커피도 마셔봤으면 좋겠다.








역시 낮보단 밤이 더 이쁜

호이안 올드타운거리

사람도 엄청 많지만 구경거리도 많다.



여름에 다낭,호이안 여행시엔

낮에는 마사지받고 호텔에서 쉬다가

해좀 지면 나오는걸 추천한다.


진짜 더워도 너무 더워ㅠㅠㅠㅠㅠㅠ






예쁘당:)

호이안에서 1박하기를 잘한거같다.








호이안을 상징하는 이 예쁜 등불들

이건 사진 않고 이 앞에서 사진만 찍는사람들이 너무 많았다

막 가게 안에 들어가서도 찍음ㅋㅋㅋㅋ



너무 예의가 아닌거 같아 난 패쑤

지나가면서 이런 사진만 찍었당






또 가고싶은 호이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