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후기/블라디보스톡

블라디보스톡 혼자여행 디저트 에끌레어 카페 - 퍼스트시티

반응형

블라디보스톡 디저트 에끌레어 카페 - 퍼스트시티



블라디보스톡 굼백화점 근처에 있는

진짜 맛있는 에끌레어 맛집!!!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 또 가고싶었던 퍼스트시티



외관도 아기자기:)

안에도 4테이블정도밖에 없다.








가게 맞은편은 이런 풍경!

여기도 약간 포토존ㅎㅎㅎ

한국인들 열심히 사진찍는당







너무이쁘댜ㅠㅠㅠㅠㅠㅠㅠ

어떤거 먹을꺼 고민하다가 두개를 주문했다

가격도 200루블대!!

우리나라 돈으로 4천원ㅋㅋㅋㅋ



다시 생각해도 넘나 잘해따

하나만 먹었으면 너무 아쉬웠을꺼야ㅠㅠ



혼자하는 여행의 단점이 바로 이런거다ㅜㅜ

맛있는걸 여러개 시켜 나눠먹을수가 없어........









비쥬얼보고 먹고싶던 딸기랑

직원분께 추천받은 나폴레옹 에끌레어!






커피는 라떼로 주문!

잔도 너무 이뻐서 일단 만족!

맛도 있어서 완전 만족








테이블에 꽃병까지 있어

에끌레어랑 너무 잘어울린다

존예다 존예!!







에끌레어를 많이 안먹어보기도 했지만

내가 먹은 에끌레어중에 최고로 맛있었다ㅠㅠ

이런맛이라면 맨날 사먹을래.....




여기 앉아 햇빛을 쬐는것도 행복했당ㅎㅎㅎ




나폴레옹 안에 크림 진짜 맛있다

딸기는 또 상콤상콤


이 두개의 조화도 굿이였던듯!!




에끌레어2개 + 라떼 해서 700루블 좀 안나왔다

14,000원정도?


블라디보스톡여행자라면 꼭 들러서

이쁘고 맛있는 에끌레어를 느껴보길!!(제발)



Vspishka Eclair
주소 : Svetlanskaya St, 31/3, Vladivostok, Primorskiy kray, 러시아 690091
영업시간 : 08 : 00 ~ 20: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