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럽여행♥/스페인

바르셀로나 빠에야 맛집♩엘그롭/스페인여행

반응형


바르셀로나 빠에야 맛집♩엘그롭/스페인여행



점심을 먹으러
이미 바르셀로나맛집으로 유명한 엘그롭으로>.<

난 여기가 유명한곳인지 몰라씀ㅋㅋ
공부를 1도 안하고 갔기 때문에 ㅎㅎ








한국인들에게만 유명한 맛집인가? 했는데 아니당
현지인들 짱많ㅎㅎㅎㅎ








ㅋㅋㅋ메뉴판도 찍긴했는데
뭘 보려고 찍어놓은진 모르겠당ㅋㅋ

빠에야 한그릇에 14유로정도??






대낮이지만 맥주도 당근 빠질수없다♡

아 진짜 돌아가고싶어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








먼저 해산물스프ㅎㅎ
이거 졸맛탱이라고해서 시켰는데
잉? 이게??
해놓고 깨끗하게 해치웠당ㅋㅋㅋㅋ

뭔가 얼큰하면서 시큼하면서 맛있었다









그리고 빠에야
음식 나오는데 시간 쫌 걸린다고 했는데 빨리나왔다

하 진짜 졸맛ㅠㅠㅠㅠㅠㅠㅠ
너무 내입맛이야ㅜㅜ
매일먹어도 안질림ㅋㅋㅋㅋㅋ





둘이서 먹었는데 다행히(?) 함께 먹은 일행이

입이 짧아서 난 배터지게 먹었당ㅋㅋㅋㅋㅋ캬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