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럽여행♥/크로아티아

크로아티아/자그레브여행♩빈첵/디저트맛집

반응형


크로아티아/자그레브여행♩빈첵/디저트맛집




은근히 크로아티아 여행에서 자그레브를 빼는 사람들이 많다.

볼게 할게 없다며ㅎㅎ

그런 기준은 무엇이고, 누가 세우는건지는 모르겠지만

내 기준에선 볼것도 먹을것도 많은 자그레브는 너무 좋은 도시였다.

(앞으로 할 포스팅이 무지 많단 얘기)






자그레브시내

완전 중심가는 아니고~ 그렇게 크지 않아서 걸어다니면 뭐 쇼핑몰도 나오고

광장도 나오고 공원도 나오고 ㅎㅎ















관광객도 많지만,

그냥 여기 사람들에게도 너무 유명한 빈첵!


디저트맛집이당



물가도 저렴해서

달달이가 땡길때 들어가서 아이스크림 하나씩ㅎㅎ














진짜 많은 아이스크림 종류:)

나같은 결정장애에겐 진짜 힘듦ㅠㅠㅠㅠㅠㅠ












사진으로도 이 아이스크림의 쫀득쫀득함이 아직도 느껴지는거 같다.

아이스크림 먹으며 걸었던 자그레브 시내는 정말 달달함 그 자체였다♥





아이스크림 뿐만 아니라 케이크도 많당ㅎㅎ

숙소가 이 근처여서 아침에 나가다가 들려서 사먹기도 했었다.


가장 많은 자리를 차리하고 있는 크림 케이크.


우리나라 돈으로 하면 2000원도 안하는가격

근데 진짜 맛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졸맛탱ㅠㅠㅠ










아침에 먹고 저녁에 들어가는길에 또 사먹었었다ㅋㅋㅋㅋㅋ

그리고 세상 처음 먹는사람처럼 또 혼자 감탄하곸ㅋㅋㅋㅋ




하 암튼 진짜 졸맛








안에 들어가면 이렇게 앉아서 먹을 수 있는 공간도 있다.

근데 아침일찍 이럴때 아니면 자리가 쉽게 나질 않음ㅎㅎ









이 바로 근처에 세상에서 제일 짧다는 케이블카도 있다ㅋㅋㅋㅋ

난 안탐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