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역삼동 다람쥐분식 새로 생긴 맛있는 떡볶이집

반응형

 

역삼초교사거리 근처에 새로 오픈한 다람쥐분식

캐릭터가 너무 귀여워서 안가볼수가 없었다 ㅎㅎ

매장은 매우 아담한편

 

 

 

메뉴:)

떡볶이도 맵기를 정할 수 있다. 기본도 신라면 보다 조금 맵다구 해서 기본 파튀 떡볶이를 주문했다.

거기에 라면사리 추가 ㅎㅎㅎ

 

모듬튀김이랑 참치마요 주문하고

순대도 주문하려고 했는데 다 떨어져서 주문 못함 ㅠㅠ

 

 

 

모듬튀김은 김말이 / 오징어 / 새우 / 고구마

전부 수제 튀김인 느낌!

 

 

튀긴 파가 올라간게 조금 독특했던 떡볶이

여기 떡볶이 너무 맛있당~_~

 

 

 

국물이 조금 더 넉넉하면 좋을꺼 같다. 튀김 찍어먹을 국물이 없엉,,ㅎㅎㅎ

암튼 매콤하고 양념도 쏙쏙 베어있고 맛있는 떡볶이!

 

참치마요주먹밥도 비쥬얼부터 좋음!

참치도 많고 넘 맛있다.

 

이날 운좋게 우리가 마지막 손님 이였구, 우리 이후에도 포장 손님이며 많이들 먹으러 왔는데

재료 소진으로 다 그냥 가심 ㅜㅜㅜㅜㅜㅜ

아직 오픈 초반인데도 인기 만점인 분식집인듯ㅎㅎㅎ

맛도 있고 나도 종종 가게 될 꺼 같다~~!

 

 

티스토리 지도 첨부 에러 언제 고치려나...ㅎㅎ

주소 : 서울 강남구 역삼로 133 1층 2호 다람쥐분식

 

반응형